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빌드엠만이 제공하는 차별점은 무엇인가요?

태그
제작
생성 일시
2023/12/06 05:21
최종 편집 일시
2023/12/06 05:21
최종 편집자
날짜
2023/12/06 05:21
빌드엠은 아래 두가지를 핵심기조로 작업하고 있습니다

1. 메타버스는 현실보완재

지나친 상상력을 기반으로 공간이 만들어지면 참여자들은 '게임'과 비교하게 됩니다. 젭과 게더타운은 충분히 매력적인 플랫폼이지만, 어디까지나 웹을 기반으로 하기에 기능적 한계가 많습니다. 이에 따라, 현실보완재로써의 메타버스 구축을 제안드리고 있습니다. 실제로 가 본 것 같은 느낌, 언젠가 보았던 느낌, 오프라인과 유사한 동선 설계 등을 고려하여 제작했을 때 참여자들의 평가가 더 좋았었습니다 :)

2. 참여자 동선설계

보통 '있어빌리티'를 위해 공간을 틀어서 isometric view로 제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콘텐츠 직관성이 결여되고 이동 동선과 불일치하는 설계의 한계로 인해 장기적으로 활용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빌드엠은 참여자들의 이동성과 콘텐츠 직관성을 고려하여 기본적으로 정면뷰로 있습니다. 그리고 투시, 각도조절, 오브젝트 등으로 한계를 보완하고 있습니다. 타사와는 전혀 다른 형태의 디자인 케이스들을 포트폴리오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